스타트업 뉴스

'법틀’ 기업법무 고충 수집 원정대 발족

스타트업엔 2023. 3. 9. 12:35
728x90
기업용 법무관리솔루션 전문기업‘법틀’이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로 기업법무
팀이 가지고 있는 고충을 수집하고 회식비를 지원하는 이벤트 진행
'법틀’ 기업법무 고충 수집 원정대 발족

국내 대표 리걸테크 업체인 법틀(대표 진성열)은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하며, ‘기업법무 고충 수집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법틀의 앞선 기능과 서비스를 더욱 알기 쉽게 보여주고 방문자들와의 소통을 늘리기 위함이며, 법틀의 법무관리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기업과 기업법무팀의 혜택에 집중하였다. 홈페이지는 법틀이 제공하는 시스템화된 관리로 얻을 수 있는 빠른 ‘검토’, ‘비교’, ‘검색’, ‘확인’, ‘정리’로 인해 한정된 업무시간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법틀의 효과를 부각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밝혔다.
   
법틀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기업법무 고충 수집 원정대’라는 이벤트를 통해 현재 기업법무팀이 가지고 있는 업무관리에 대한 고충을 확인할 수 있고, 법틀 시스템에 그러한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고자 하는 노력을 좀 더 재미있게 접근하고자 한 이벤트 형태라고 전했다. 고충 수집 원정대에 신청하는 기업법무팀에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30만 원 상당의 회식비를 지원하는 법틀의 이번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리걸테트 스타트업인 '법틀'은 금융, 건설, 제조 등의 국내 대기업들과 많은 스타트업들을 고객으로 가지고 있으며, 유료 가입자 1만 명을 돌파한 ‘법틀’은 기업법무팀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타트업엔 유인춘 기자

 

스타트업엔(StartupN)

스타트업 전문매체,스타트업,인터뷰,해외스타트업정보,스타트업기업,투자기관,VC,엑셀러레이터,뉴스,속보,스타트업 미디어,미디어

www.startupn.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