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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담이 물티슈 신제품 '도담이 트렌디 75' 출시 기념 '시간제보육' 이벤트 진행

스타트업엔 2022. 12. 23. 1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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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복지부, 한국보육진흥원과 함께 '시간제보육'알리기에 적극 동참
도담이 물티슈 시간제보육 이벤트 이미지

물티슈 브랜드 도담이가 프리미엄 라인 물티슈인 '트렌디 75' 출시를 기념해 보건복지부, 한국보육진흥원과 함께 '시간제보육' 이벤트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도담이 공식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시간제보육'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도담이 프리미엄 제품인 '트렌디 75' 박스에 인쇄되어 있는 시간제보육 로고를 사진 찍어서 포토 후기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 중 5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023년 1월 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시간제보육' 서비스는 가정에서 아이를 돌보는 부모가 병원 이용, 취업 준비, 단시간 근로 등 사유로 일시적 보육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시간 단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용 시간만큼 보육료를 지불하는 서비스이다.

 

시간제보육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포털 혹은 앱에 접속하면 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라인 '트렌디 75'는 영유아가 사용하는 제품이니 만큼 안전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EWG 전성분 안전 그린등급은 물론이고, 독일의 공신력 있는 기관인 '더마 테스트'에서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한국보육진흥원의 시간제보육 홍보담당자는 "이번 연도에 처음으로 영유아 제품에 '시간제보육' 홍보를 진행했는데, '시간제보육'과 영유아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타깃이 잘 맞아 좋은 홍보효과를 거두었다"라며, "내년에도 적극적으로 시간제 보육을 영유아 제품과 함께 홍보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타트업엔 유인춘 기자 

 

스타트업엔(Startup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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