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슈

충남산학융합원,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일자리 지원에 나선다.

스타트업엔 2021. 9. 8. 17:17
728x90

충남산학융합원(원장 박상조)과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이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일자리 창출 협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2021 레저스포츠 골프장 전문인력 양성’으로 명명된 이번 일자리 지원사업은 9월 25일 개장하는 당진시 플라밍고CC(라미드그룹)와 연계하여 진행하며 오는 6일부터 교육생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고소득이 보장되는 레저스포츠 골프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경력단절 여성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이론(27시간), 실습(30)시간으로 구성된다. 그리고 교육비는 전액 무상으로 교육기간 숙박과 중식도 제공하여 교육생의 부담을 최소화한다.

 

참여를 원하는 교육생은 9월 10일까지 충남산학융합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충남산학융합원 박상조 원장은 “이번 사업은 당진시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의 주춧돌이 될 것이다”라며 “충남산학융합원은 향후에도 소외받는 계층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당진 석문국가산업단지 내 체육시설 용지에 조성되는 플라밍고CC는 북측 12홀 남측 18홀 총 30홀의 골프코스로, 여성 골퍼와 바쁜 직장인들의 다양한 수요 대응(출근 전, 퇴근 후 6홀, 12홀 라운딩 등)을 통해 일과 삶의 하모니를 추구한다.

 

 

스타트업엔 변원 기자

 

스타트업엔(startupN)

스타트업 전문매체,스타트업,인터뷰,해외스타트업정보,스타트업기업,투자기관,VC,엑셀러레이터,뉴스,속보,스타트업 미디어,미디어

www.startupn.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