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뉴스

관악구, 난향동 코워킹스페이스 입주기업 모집

스타트업엔 2021. 2. 1. 13:38
728x90

관악구, 난향동 코워킹스페이스 입주기업 모집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오는 17일까지 사회적경제 기업을 대상으로 난향동 코워킹스페이스에서 꿈을 펼칠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워킹스페이스'는 난향꿈둥지(관악구 난곡로 78) 4층에 있는 사회적경제 시설로, 총 10개의 업무공간으로 구성돼 입주기업들에 저렴한 가격으로 공간을 제공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부분은 10개의 입주공간 중 입주기업이 모집되지 않은 3개 공간으로 해당 면적은 각 7.5㎡, 8.4㎡, 12.8㎡이다.

입주 신청은 예비사회적기업,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이 지원 가능하며 최초 1년 계약, 최대 5년까지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기업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서면 심사 병행 후 관악구 사회적경제 위원회에서 최종 선정되며 입주기업 선정 결과는 3월 중, 계약 및 입주 예정일은 4월로 계획돼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사회적경제 기업은 관악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관악구 사회적경제 코워킹스페이스 입주기업 모집 공고'에서 입주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관악구청 별관 6층 민관협치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민관협치과(02-879-5754)로 문의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사회적경제 기업들에 안정적인 업무 공간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는 이번 모집에 해당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자생력을 갖고 유망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타트업엔 김혜경 기자

 

스타트업엔(startupN)

스타트업 전문매체,스타트업,인터뷰,해외스타트업정보,스타트업기업,투자기관,VC,엑셀러레이터,뉴스,속보,스타트업 미디어,미디어

www.startupn.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