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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운대학교 '인천 스타트업파크 스케일업 챌린지랩 디자인브랜딩' 지원을 통해 혁신 스타트업과 산학공유가치를 창출한다.

스타트업엔 2021. 8. 18. 1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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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산업 관련 7개 혁신 스타트업의 브랜딩·디자인 지원
청운대 혁신 프로젝트 연계를 통한 유니콘 기업 발굴

청운대학교에서 열린 디자인적 사고 기반 4차산업 비즈니스 브랜딩 워크숍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운대학교 Design Thinking Center(센터장 박두경 교수, 이하 DTC센터)는 인천 스타트업파크와 함께 제품과 서비스 조기상용화를 목적으로 하는 혁신 스타트업 BM 실증 지원사업 “2021 스케일업 챌린지랩”을 지난 4월부터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운대 DTC센터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브랜딩 지원(혁신 스타트업의 철학·비전·아이덴티티·가치 정립을 기반으로 제품과 서비스 브랜딩 및 리디자인), ▲디자인 지원(기획·제작·상품화를 위한 전략형 디자인), 통합 브랜드 마케팅 실증(브랜딩, 디자인 지원, 트래픽 증가율, 매출, 소비자 반응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연계 실증)의 3가지 분야 총 7개 스타트업을 지원한다.

 

브랜딩 지원은 ㈜나작커(음파진동 마사지기 ‘우퍼웨이브’와 비타민C 샤워필터 ‘버블웨이브’), ㈜인아트코리아(3D AR/VR 버추얼갤러리), ㈜제이에이치코리아(향 DB기반 커머스 플랫폼)의 3개사이며 디자인 지원은 솔리스아이디씨㈜(하이퍼스케일 고밀도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케이벨르㈜(의약품과 화장품을 결합한 기능성 화장품), 오메가에너지환경기술㈜(공간 공유 매칭 온라인 플랫폼)의 3개사이다. 그리고 통합 브랜드 마케팅 실증지원은 태경식품(푸드구독 서비스 및 6차산업 플랫폼)이다.

 

청운대 DTC센터 박두경 교수는 “이번 2021 스케일업 챌린지랩 브랜딩·디자인 분야 지원을 통해 스타트업의 BM 및 기업의 밸류업에 앞장설 수 있음을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라며 “향후 혁신스타트업 기업들의 디자인브랜딩 문제해결을 위해 청운대의 다양한 혁신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글로벌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일조하겠다”라고 밝혔다.

 

 

스타트업엔 유인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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